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사자(The Divine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44

    >


    어릴 적 부친상을 당한 뒤 세계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영후(박서준).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난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그래서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자신의 상처받은 손에 특별한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용후. 이로써 세상을 엉망으로 몰아넣는 악의 존재를 알고 강력한 배후이자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우도환)을 찾아 자신선의 안 신부와 함께하게 된다.​


    영화 사자 재방송 후기를 보면 좋은 줄거리도 있다. 코미디 시ふり을 하는 액션 영화가 아니다. 직접적이고 강렬한 액션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한 리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평가는 나쁘지 않았을 것이라고 소견된다. 이 영화는 안신부로, 하본인을 미워하는 이종격투기 챔피언을 우아하게 지도하면서도 기꺼이 사제단처럼 악마와의 싸움을 하려 할 때 가장 빛나는 장면이었다고 소견합니다. 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았고 모양도 좋지 않았다. 역시 다른 후기에는 예상보다 본인답지 않았던 얼핏 대한민국 블레이드처럼 느껴지지만 웨슬리처럼 긴박하고 화려한 액션, 악령 좀비들의 액션 장면 등 다소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악령 관련 대한민국 영화 속에서는 그 본인마가 진화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영화 '사자'를 보았을때의 호평이었다. 다른 후기를 보자.클라멘타와 뭐가 달라 동만영화다 적당히 흉내만 내는 것 같은 안성기가 대범하게 라틴어로 찍찍하면서 시도하다가 악마에게 맞으면 박서준 주먹에서 불본인에게 오면서 악마들을 때리고 고구마식으로든 ジェ장으로 얼굴을 가리면 귀신이 안정봉인아빵하며 대나무소리 이것저것 내용 없이 영화는 재미가 없다.등평이 뻗치다


    쉽게 말해 영화 사자 재방송이 재미없다는 분은 보통 과인에 맞지 않는 영화였다고만 말하자. 점수에 거품이 있다, 점수 바이트. 이런 말은 삼가해 주십시오. 일단 새롭게 시도했다는 점에서 충분히 박수를 받을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고. 완전 오컬트라기보다는 버디 영화에 소재가 오컬트라는 의견입니다. 그 안에 드라마적인 요소가 있다고 보면 된다. 나는 이 근처가 좋았다. 무서운 것을 잘못 보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볼 정도다.


    영화 라이언 재방송은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