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년의 도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14

    최근 10년의 도전이 요즘 유행이라구요~ 중국에서도 이런 최근의 유행이 확산되어 중화권 배우들의 10년 전과 후의 모습이 올라왔네요.


    >


    주윤발 TV활동 초기에는 정예기 미남이었는데 호남형으로 바뀌고 나서는 정말 최근까지 계속~


    >


    이타시아키라 이


    >


    종한량 저렇게 파릇파릇한 모습이라니~ᄏᄏᄏ


    >


    거실언니도 성형수술을 받았군요.@@


    >


    유역비, 힘비, 누나는 여전하네요~ 하지만 신조협려에서의 미모는 정미말 역대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이가훈, 한동안 이가훈, 나쁘지 않은 영화를 자주 봤는데 여전하네요(웃음)


    >


    안젤라 베이비 지금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돈 들어오면 다 예뻐져 ᄏᄏᄏ


    >


    유덕화 형은 여전히 카리스마 있고 멋있네요. 젊었을 때 뿐만 아니라 요즘 나쁘지 않고 미남이에요~^^


    >


    >


    왕조현 아래의 사진도 동일인물이라고 몇년전 까불어서 놀랐습니다만~ 위에 사진은 과인마 좀 좋네요 천녀유혼의 섭소천으로 아시아를 휩쓸었던 청초한 모습이 지금쯤은 옛 이야기네요...^^;


    >


    장만옥씨는 아내 sound 폴리스 스토리 하나에서 접했을 때, ただ그냥 귀엽다 可愛い 소다는 소견이었다.(미스 홍콩 출신이라고 듣고 놀랐지만 솔직히 홍콩에 미인은 정말 없고 자신감을 가지고 하고 싶었습니다.)@@)어느샌가 확고한 연기력이 만명을 매료했지만 지금은 자신을 중 한 수 없네요(';ω;`)


    >


    저우제륜


    >


    채의림


    >


    쥬손치


    >


    양맥의 양맥도 요즘 더 성숙하고 화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황출처 China Daily


    댓글

Designed by Tistory.